자세히보기

학점은행제

학점은행제 상담센터 플래너 소미쌤과 함께 무료로!

학점은행제 소미쌤 2021. 7. 3. 19:59
728x90

-학점은행제 상담센터 플래너 소미쌤과 함께 무료로!-

학점은행제 소미쌤

안녕하세요

저는 학점은행제로 학력개선에

성공한 이○연 입니다.

오늘은 제가 고졸의 학력에서

학사학위까지 취득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도 학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지 뭐에요 ..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난 뒤

취업을 하려고 보니

이력서에 학력란을 적는데

항상 고졸이라는 단어를 적을때 마다

내 자신이 위축이 되고

이력서 제출할 때 마다 자신감도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와같은 상황에 처지한 분들도

저와 같은 방법으로

학력을 개선하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학점은행제 상담센터 소미쌤 플래너

우선 저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학위를 취득해야 했는데요!

경제적으로도 어렵기도 하고,,

시간도 부족해서 대학교에 입학을

하는 것은 불가능 했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방법들을 검색해 찾아보았는데요

사이버대학, 방통대, 학점은행제 등

일반대학 말고도 다양하더라구요?

하지만 사이버대학나 방통대가

익숙했어서 활용 하려고 보니

시험때는 직접 출석을 해야하고

비용도 일반 대학교와 비슷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선택 했던 방법은

학점은행제였는데요

학점은행제는

수업은 물론이고 시험이나 과제 등

모든 과정을 온라인100%로

진행하기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해야 됐던

저에게는 매우 좋은 제도였어요!

또한 비용도 일반대학교는

한 학기당 300~500이라면?

학점은행제는 이의 1/5가량 절감하여서

학위를 취득할 수 있었기 떄문에

총 들었던 등록금도 얼마 되지가 않아서

부담도 적었답니다ㅜㅜ

학점은행제 상담센터

또한!

일반대학교를 통해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려면

4년이라는 긴 기간이 소요되잖아요?

하지만 학점은행제는

다양한 방법들을 활용해

학점 이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2년의 기간으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었어요

저 같이 빠르게 학위를 취득해

회사로 취업을 하기 위한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죠 ㅎㅎ

그리고 학점은행제로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전공 60학점 교양 30학점을 포함해

총 140학점 이상을 이수해야 했는데요!

전공 60학점, 교양 30학점

총 140학점을 어떻게 이수하지?

저는 처음 접해보는 제도이기에

무슨 말인지 전혀 감이 안잡혀서

어려웠었는데요

학점은행제는 신기하게도

플래너라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선생님이 계시더라구요

학점은행제 소미쌤

학습플래너가 없었다면

저는 과정을 이해도 못하고

시작도 못했을 것 같네요 ㅜㅜ

왜냐하면!

학점은행제도 대학교와 마찬가지로

학위를 취득하는 제도로

학습자등록을 하고,

학점 인정 신청을 해야지만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데요

너무나도 복잡해서

혼자서는 절대로 하지 못했을 거에요...

학습자등록 기간은

1.4.7.10월에만 가능한거고

어떤 방법대로 해야 하는지

플래너의 도움으로

하나하나 수월하게 해결했죠!

그렇기에 플래너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데요

어떤 플래너들은 이러한 절차들을

알려주지도 않고 물어보면

답변도 느려서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의 글도 봤어요 ㅜㅜ

그래서!

저는 더욱 꼼꼼하게 플래너 분을

찾아보곤 했답니다

후기도 꼼꼼하게 찾아보고

검색을 했을때

최근에 활동을 하신 분인지

정말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시는지

확인을 하고 난뒤 소미쌤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보통 학점은행제 ○○쌤을 치면

후기들도 없고 홍보글만 나오는데

학점은행제 소미쌤을 검색하니

최근 글도 많고

후기들도 전부 최신이여서

지금 활발히 활동을 하고 계신 것 같아서

바로 연락을 드렸죠

아니나 다를까 보낸지 채 5분도 안되서

답변이 오더라구요?

제가 목표하는 과정과 학위를

말씀드렸더니 그에 따라

학습플랜이라는 것을 설계 해주셨는데요

플랜에 따라서 2년이 걸릴 수도 있고

4년이 걸릴 수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소미쌤은 가장 빠르고

적은 비용으로 제가 목표하는 과정까지

플랜을 설계 해주셔서 믿고서

바로 시작을 할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학점은행제 소미쌤

학습플랜을 위와 같이

받아보실 수가 있는데요

제가 목표나 학위를 말씀 드렸더니

가장 효율적인 방향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소미쌤에게 플랜 설계 받을 때

혹시 비용은 들지 않냐고 물어보니

교육부 정식으로 인가 받은

교육원 소속으로 모든 과정을

비용없이 안내해주신 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기에!

교육부 정식 인가 받은 교육원으로

안내를 안해주거나

비용을 요구할 경우 조심하세요!

제 글을 읽고서 궁금하신 점이 있거나

모르시는 부분이 있다면

소미쌤에게 문의 주시면

매우 빠르게 답변 주실거에요^^

여러분들도 후회 없는 플래너를 선택하여

학사학위까지 취득 해보는건 어떨까요~?

▲소미쌤 실제 상담 후기입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학점은행제 상담 플래너 소미쌤과 함께 무료로!-

728x90